전국 57,406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02-512-8389
        Fax. 02-517-8389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2 (신사동 524-17, 래미안빌딩 4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지하철 4호선 신사역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 숍

메르삐웨딩

메르삐(MARPPY)는 'MARRY'와 'HAPPY'의 합성어로 '행복한 결혼을 기원하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메르삐는 이탈리아 최고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엔조 루소가 경영하는 엔조 루소(Enzorusso)와 노바 레세(Novarese)의 한국내 독점에 이전트를 체결했다.

1993년~1995년 3회에 걸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엔조 루소와 공동으로 디자인한 웨딩드레스로 ‘메르 삐& 디자이너엔 조루소 웨딩 디너쇼’를 개최해 한국의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이후 다양한 컬렉션과 미디어와의 협업 등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1998년 메르삐의 웨딩드레스를 일본에 수출하는 계약을 채결해 한국 웨딩드레스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2000년 하와이에 메르 삐지사를 오픈하고 이탈리아의 에이메(Aimee)사와 단독 에이전트 계약을 채결하고 그해 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메르 삐 단독 웨딩쇼를 개최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CF에 의상을 협찬하며 메르삐의 이름을 더욱 널리 알렸고, 2001년부터 2003년까지 미스 코리아의 심사위원을 역임, 미스메르삐를 선발해 확고부동하게 드레스 업계 톱의 위치를 굳혔다. 2004년 CJ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브랜드 ‘Sonya & Julie’를 론칭, CJ 홈쇼핑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웨딩 최초의 앵콜방영을 하기도 했다.

같은 해 일본 느와르(Noir)사와 합작해 예복 및 정복 라인을 론칭했으며, 중국의 미스 유니버시티에 이어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심사위원을 역임하고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패션쇼에 참가했으며, 2005년 (주)메르 삐 인터내셔널 미국법인을 현지에 설립하고 브랜드 ‘메르 삐진스(Marppy Jean’s)를 론칭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많은 유명인사들이 메르삐의 오랜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고현정, 김남주, 윤은혜, 최지우 외 많은 여배우와 정준호, 원미연, 재즈가수 윤희정의 드레스 및 결혼의 상을 제작했으며, 2002년 미스코리아 미 오유미를 비롯, 3명의 미스코리아가 미스 메르삐로서 드레스를 입었다.

많은 TV드라마와 CF, 영화, 시상식에서도 그녀의 드레스를 볼 수 있었다. MBC 일일연속극 <보고 또 보고>, KBS <우리가 남인가>와 <서울 1945>, <겨울 연가>, SBS <스타의 연인>에 의상을 협찬했으며, 탤런트 김남주의CF와 영화 <가문의 영광>에서 정준호의 의상 역시 메르삐웨딩의 작품이다.

"웨딩드레스는 옷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평생 단 한번 허락되는 의상, 세상의 모든 시선을 받는 특별한 날, 여자는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운 라인 속에서 여왕이 됩니다. 그래서 결혼과 행복은 하나의 단어가 되어야 합니다. 여자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완성해주는 마법 같은 말 - 그것이 바로 메르삐(Marppy)입니다."

ABOUT MARPPY

- 1985년 MARPPY 설립 대표이사 김혜영
- 1993 ~ 1995년 3회 그랜드 하야트 서울에서 “조루소 웨딩디너쇼 개최”
- 1998년 메르삐 웨딩드레스 일본 수출계약 체결
- 2000년 하와이 메르삐지사 오픈
- 이태리 3대 명품 에이메 (Aimee) 사와 단독 에이전트 체결
-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메르삐 단독 웨딩쇼 개최
- 2001 ~ 2003 미스코리아 대회 심사 위원
- 2004년 CJ와 전력적 제휴 ‘Sonya & Julie' 론칭
- 일본느와르(noir)사와 합잡해 예복 및 정복라인 론칭
- 중국 미스유니버시티에 이어 월드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역임
- 2005년 (주)메르삐 인터네셔널 미국법인을 현지에 설립
- 브랜드 “메르삐진스(Maroot Jean's)를 론칭
- 이탈리아 최고의 드레스 디자이너 엔조루소(Enzorusso), 노바레세?(Novarese)의 한국 내 독점 에이전트 체결
- 고현정, 김남주, 윤은혜, 최지우 외에도 많은 여배우 및 정준호, 원미연, 재즈가수 윤희정 등 다수의 고급 드레스 및 결혼의상 제작
- 이지애 아나운서, 김진희 아나운서, 배우 류현경, 배우 신소율, 배우 김소현, 이현주 아나운서 등 다수 연예인 드레스 협찬


태그 : 메르삐 웨딩, 웨딩드레스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