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389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모바일/앱 http://soavestudio.moim.me
이메일
soave_st@naver.com
연락처
Tel. 02-511-8122
        Fax. 02-511-8022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6길 30 (청담동 18-12 쎄븐힐스빌딩)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매주 월요일 휴무), 촬영 타임 - 주중 : 10:30 / 15:30, 주말 : 10:00 / 14:00 / 18:00
교통편
경원오피스텔과 더청담 뒤편, 영동고등학교 후문, 원규 소울그래피 옆 건물 지하 1층
모던 클래식을 컨셉트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스튜디오

고전 소설 혹은 영화 속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나눈 연인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러브스토리의 올리버와 제니, 타이타닉의 잭 도슨과 로즈, 사랑과 영혼의 샘과 몰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렛 버틀러와 스칼렛 오하라… 그 많은 연인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은 슬프지만 아름답고, ?그래서 더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아닐까 합니다.

소아베(SOAVE)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의 천년 고성의 이름입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이 사랑을 속삭일 때 즐겼던 화이트 와인의 이름이기도 하고요. 저희 소아베 스튜디오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아름답고 슬픈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만나고 사랑하고 영원을 약속하는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사랑과 기쁨, 감동, 축복 등 여러 가지 감정을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하고 공유하고자 시작한 저희 스튜디오가 벌써 5년 동안 여러분과 호흡했습니다.

결혼을 앞둔 커플의 웨딩 촬영, 오랜 세월을 함께 살아온 부부의 리마인드 촬영, 서로 닮아 있는 가족 촬영, ?한 없이 맑고 예쁜 베이비 촬영, 친구들과의 우정 촬영 등 5년간 제각각 다른 사연과 감정, 사랑, 추억을 가진 여러분들을 촬영하면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고 싶다는 저희의 선택이 옳았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5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저희 소아베 스튜디오는 다시 한번 처음의 결심을 굳건히 하고자 합니다. 사진은 무형의 주관적인 상품입니다. 특히 인상 사진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결과물은 너무나도 주관적인 것이지요. 그러나 국내의 인상 사진은 끝없는 이윤 추구로 대형화, 정형화되어 고객들의 개성보다는 샘플이라는 객관적인 유형의 결과물을 미리 정해두고 찍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진 작가는 피사체와의 꾸준한 소통으로 그 의도를 파악해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내는 사람입니다. 저희는 처음 소아베 스튜디오는 만들 때의 초심 그대로 이윤만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가가 아니라, 여러분과 진정으로 소통하고 추억과 감정, 이야기를 담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사진 작가로서의 자리를 꾸준히 지켜가고자 합니다.

지난 5년간 소아베 스튜디오는 단독 촬영, 사전 상담 등을 통하여 프라이빗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실천해왔습니다. 앞으로는 여기에 더불어 정형화된 상품이 아니라 여러분이 직접 디자인하고 참여하는 상품을 통해 저희가 하고자 하는 좀 더 개인적이고 의미 있는 사진 촬영을 하려고 합니다.

소아베 스튜디오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세요.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soave_st

태그 : 소아베 스튜디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