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웨딩21 웨프뉴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웨딩앨범 보기

전화 홈페이지 뉴스 상품
http://jh045.com/index.asp?ct=A  Mobile
Tel. 02-6498-6006
서울 강남구 선릉로135길 8 (논현동 111-4)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 강남구청역 3,4번 출구
INFO : 논현동에 위치한 웨딩드레스 전문숍 J.H045 WEDDING COMPANY
BONHEUR SPOSA

‘ 보네르스포사’는 불어와 이탈리아의 합성어로‘행복한 신부’라는 뜻이다. 많은 신부가 보네르스포사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정대표의 꿈이 담긴 브랜드명이다.

따뜻한 감성을 담는 웨딩드레스숍, JH045웨딩컴퍼니 정준희 대표

예비 신부들은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웨딩드레스만 보지 않는다. 숍이 어떤 분위기인지, 어떤 스타일의 웨딩 소품을 구비하고 있는지도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아름다운 실루엣과 장식을 만들어내는 감각은 드레스 외의 다른 것들에서도 드러나기 때문이다. 탁월한 감각을 선보이는 JH045웨딩컴퍼니는 드레스는 물론 공간마다 예비 신부들에 대한 애정이 따뜻하게 배어 있는 곳이다.

"JH045웨딩컴퍼니의 가장 큰 장점은 한 건물에 작업실이 함께 있다는 것이다. 또 18년여의 노하우를 가진 드레스 제작실 프라임 웨딩을 운영하고 있어 더 큰 신뢰감을 준다."

다양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피팅룸

JH045웨딩컴퍼니는 2층부터 4층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피팅룸을 마련해 특별한 매력을 어필한다. 2층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마음을 담아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했다.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공주가 되어 궁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3층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답게 빛나는 모습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전면에 거울을 설치했다. 4층은 고급스러운 갤러리 분위기로 디자인했다. 곳곳에 웨딩 슈즈, 티아라 등의 웨딩 소품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공간을 한층 입체감 있게 보여준다.

예비 신부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층에서 드레스를 마음껏 입어볼 수 있다.

“예비 신부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층마다 다른 콘셉트의 피팅룸을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하나의 분위기로 통일했다면 오픈을 더 빨리 했을수도있어요. 하지만 공간마다 심혈을 기울인 만큼 좋은 공간들이 탄생한 것 같아요.

각 층에는 본식용 드레스를 50벌씩 볼 수 있도록 했고, 피팅룸들은 앞 뒤로 문을 설치해 공간이 하나로 통하도록 만들었어요.”

JH045웨딩컴퍼니의 가장 큰 장점은 한 건물에 작업실이 함께 있다는 것이다. 또 18년여의 노하우를 가진 드레스 제작실 프라임웨딩을 운영하고 있어 더 큰 신뢰감을 준다. 프라임웨딩에서 제작한 웨딩드레스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특히 홍콩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간마다 정준희 대표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지는 JH045웨딩컴퍼니.

정 대표는“누구든 이곳에 오면 행복한 꿈을 꾸게 되길 바란다”며 예비 신부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늦은 시작’ 이라고 그녀는 이야기 했지만, 그런 만큼 더 견고하고 세심하게준비했기에 이곳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누구보다 아름답게 빛날 것이라 기대해본다.

 

전화 홈페이지 뉴스 상품